• 일본어
  • 회화
네이티브 일본어에 진심입니다 - 인스타에서 온 표현맛집 데일리 니홍고
네이티브 일본어에 진심입니다 - 인스타에서 온 표현맛집 데일리 니홍고

저자: 데일리 니홍고 l 출판사: 동양북스 l 판형: 148x210 l 출간일: 2021.11.25 l ISBN: 979-11-5768-754-1 (13730) l 페이지: 216 l 난이도: 입문

부록: 네이티브MP3 파일, 포토카드

정가: 15,000원





드디어 찾은 일본어 맛집! 센스 있는 일본어만 골라 쓰자!

누구보다 네이티브에 진심이 되는 활용 100% 가이드북



데일리 니홍고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일본어로 ‘집순이’를 뭐라고 하나요?

※ ‘망했어’의 다양한 표현을 알려주세요!

※ 요즘 유행하는 ‘타피루’가 뭔가요?

※ 일본어에도 아이돌 관련한 표현이 있을까요?


 캐릭터와 함께 네이티브 일본어 표현을 인스타그램에 소개해 큰 인기를 얻은 ‘데일리 니홍고’의 일본어 표현 모음집입니다. 네이티브가 자주 사용하는 표현을 알려드리기 위해 일상생활에서 맞닥뜨리기 쉬운 상황 16가지를 준비했습니다. 상황별로 필요한 일본어 표현은 만화로 풀어내어 알기 쉽게, 장면에서 자주 쓰이는 단어는 각각 일러스트를 추가하여 쉽게 기억에 남을 수 있게 하였습니다. 혼자선 알기 어려웠던 생활 일본어와 센스 있는 요즘 일본어까지 배울 수 있는 책으로, 내가 몰랐던 일본어를 눈은 즐겁게 마음은 가볍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니홍고 친구들의 유쾌한 에피소드로 배우는 요즘 일본어와 

긴 설명 없이 쉽게 알려주는 실생활 밀착 표현!


 인스타그램에서는 등장하지 않았던 데일리 니홍고의 주인공들인 홍짱, 욘쿤, 미도리, 링코, 삐코 5명의 이야기가 등장합니다. 일본으로 유학 간 홍짱이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 겪는 에피소드를 16가지로 구성하여, 일상생활에서 네이티브가 어떤 표현을 쓰는지 만화와 예문으로 쉽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표현맛집’ 코너에서는 한국만큼이나 유행어에 민감한 일본에서 친구들과 이야기할 때 꺼내 쓰기 좋은 표현이나, 자주 쓰이는 일본어 단어의 미묘한 뉘앙스 차이를 정리해 놓았습니다. 이 책으로 지겹던 회화 패턴을 벗어나 한층 더 다채로운 일본어로 회화 능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책의 특징 


* 데일리 니홍고 친구들의 에피소드를 담은 만화와 상황별 일본어 표현 캐릭터 일러스트

일상생활에서 맞닥뜨리기 쉬운 상황 16가지를 준비했습니다. 상황별로 필요한 일본어 표현은 만화로 풀어내어 알기 쉽게, 장면에서 자주 쓰이는 단어는 각각 일러스트를 추가하여 쉽게 기억에 남을 수 있게 하였습니다.


* 실생활 밀착 단어와 예문으로 네이티브 따라잡기

혼자선 알기 어려웠던 생활 일본어와 센스 있는 요즘 일본어, 미묘한 단어의 뉘앙스 차이까지 꼼꼼하게 알려줍니다. 그리고 히라가나는 잘 알지 못하지만, 현지에서 쓰이는 일본어 단어를 공부하고 싶은 분들을 위하여 단어에 한글 발음을 달아 놓았습니다.


* 데일리 니홍고만의 특별한 포토카드 64장

오직 이 책에서만 가질 수 있는 데일리 니홍고만의 포토카드! 책에서 소장하고 싶었던 일러스트를 단어와 예문이 함께 적혀 있는 카드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QR코드로 정확하게 들려주는 네이티브 원어민 발음

각 페이지의 단어와 예문은 해당 페이지 QR코드를 찍으면 원어민의 발음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MP3파일은 동양북스 홈페이지 내 도서자료실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저자 소개 


데일리 니홍고 (@daily_nihongo)


2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계정 '데일리 니홍고'의 운영자. 어릴 적부터 지브리 애니메이션을 동경해 교토의 예술 대학에 진학한다. 졸업 후에는 도쿄의 모바일 게임 회사에 디자이너로 취업. 매니저로 승진 후 2개의 디자인 팀을 관리하며 경력을 쌓는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어를 독학하던 어느 날, '나도 일본어를 쉽고 재밌게 알려줄 수 있지 않을까?라는 아이디어가 떠올라 '데일리 니홍고'를 기획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