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
  • 회화/학습법
기초영어회화 순간패턴 100 (핵심패턴이 만드는 왕초보 100일의 기적)
기초영어회화 순간패턴 100 (핵심패턴이 만드는 왕초보 100일의 기적)

저자: 성재원(미니멀영어) l 출판사: 동양북스 l 판형: 160x225 l 출간일: 2021.01.25
ISBN: 979-11-5768-685-8 (13740) l 페이지: 256 l 난이도: 초급

부록: MP3 파일 무료다운로드, 유튜브 강의

정가: 14,000원





기초영어 전문 유튜브 ‘미니멀영어’ 패턴회화책 출간!
초급자가 가장 빨리 영어를 말할 수 있는 길은 ‘패턴’입니다!

영어가 두렵지만 더 늦기 전에 영어회화에 도전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기초영어 패턴회화책. 차분하고 알기 쉬운 설명으로 인기를 끌며 구독자 3.45만 명, 누적 조회수 110만 뷰를 기록하며 ‘기초영어 독학 최적의 유튜브 채널’로 손꼽히고 있는 미니멀영어를 한 권의 책으로 만나보세요.
왜 외국인 앞에만 서면 간단한 영어 문장을 말하는 것조차 힘들게 느껴질까요? 실제로 영어 실력이 왕초보가 아닌 분들도 이러한 어려움을 겪습니다. 이는 말하기의 기초가 부족하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하지만 단어, 문법, 표현 등 많은 것들을 한꺼번에 다 공부하려고 하면 눈앞이 캄캄해집니다. 이럴 때는 ‘패턴 영어’로 시작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초급자가 가장 빨리 영어를 말할 수 있는 길은 ‘패턴’입니다. 패턴은 문장의 공식이기 때문에, ‘아는 단어’를 ‘간단한 패턴’에 넣기만 하면 쉽게 영어 문장이 만들어집니다. 유튜브 채널 ‘미니멀영어’에서 온라인 강의가 순차적으로 제공되니 친절한 해설 강의와 함께 활용해 보세요. 암기하려고 애쓰지 않아도 선생님의 강의를 반복적으로 듣다 보면 어느 순간 문장이 외워집니다.

[유튜브 강의 링크]




 출판사 서평 

유튜브 채널 ‘미니멀영어’와 함께 기초부터 차근차근 공부해 보세요!
하루 1패턴씩 딱 100일만 투자하면 영어를 말할 수 있게 됩니다!

>> 성인이 된 후에도 누구나 영어를 말할 수 있습니다!
영어는 어려서, 외국에 가서 배워야 회화가 가능하다고 생각하세요? 아닙니다. 영어는 성인이 된 후에도 누구나 가능합니다. 이 책의 저자는 해외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거나 영어를 무척 좋아했던 사교적인 청소년기 없이 ‘사진 좀 찍어 주세요’를 “Give me a picture, please.”라고 말하던 영어 울렁증이 심한 공대생이었습니다. 하지만 군 제대 후 자신만의 영어회화 노하우를 개발하여 어학연수나 유학 없이 독학으로 영어를 유창하게 말할 수 있게 되었고, 예전의 자신과 같은 처지에 있는 영어 초보자들에게 영어 멘토가 되어주고자 ‘미니멀영어’ 유튜브 채널을 시작했습니다. 미니멀영어와 함께 차근차근 공부하면 누구나 영어회화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네이티브가 매일 쓰는 패턴은 정해져 있습니다!
수학에 ‘구구단’이 있다면 영어에는 ‘패턴’이 있습니다. 패턴은 말이나 글 속에 있는 일정한 양식이나 규칙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핸드폰을 찾고 있어.’, ‘나는 아내에게 줄 선물을 찾고 있어.’에서 ‘나는 ~를 찾고 있어’가 패턴이 됩니다. 우리말과 마찬가지로 영어에서도 자주 사용하는 패턴이 있습니다. 이러한 영어 패턴을 알고 있으면 말문을 열기가 쉬워집니다. 이 책은 네이티브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100개의 핵심 패턴을 선정하고 활용도 높은 500개 예문을 수록하였습니다. 매일 1개씩 이 패턴들을 익히면 100일 후에는 내가 하고 싶은 말을 영어로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을 겁니다.

>> 유튜브 ‘미니멀영어’ 채널에서 친절한 해설 강의 제공
왜 외국인 앞에만 서면 간단한 영어 문장을 말하는 것조차 힘들게 느껴질까요? 실제로 영어 실력이 왕초보가 아닌 분들도 이러한 어려움을 겪습니다. 이는 말하기의 기초가 부족하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더 이상 아는 영어를 늘리는 데 집착하지 말고, 말할 수 있는 영어를 늘리세요. 유튜브 ‘미니멀영어’ 채널에서 무료 강의가 순차적으로 제공되므로 친절한 해설 강의와 함께 공부해 보세요. 쉬운 영어로 기초를 차근차근 다지면 누구나 영어로 말할 수 있습니다.

>> 예문의 차이가 컨텐츠의 차이입니다!
시중에 나가 보면 이 책이나 저 책이나 다 비슷해 보인다고요? 디자인과 구성은 비슷해 보일 수 있지만, 같은 구성과 같은 패턴이더라도 예문의 차이는 숨길 수 없습니다. 영어회화 실력향상에 도움이 되는 예문이란 네이티브가 자주 쓰는 일상표현인 동시에 학습자 본인 수준에서 연습하면 충분히 따라 말할 수 있는 난이도여야 합니다. 또한 영어회화는 교양이나 오락이 아니기 때문에 단순히 영어 상식을 늘리는 예문, 재미있어 보이는 예문보다 밑반찬처럼 수시로 꺼내먹을 수 있는 일상적인 문장들이 좋은 예문입니다. 패턴책은 예문의 차이가 컨텐츠의 차이입니다.


[이 책이 꼭 필요한 분]
* 영어를 다시 공부하고 싶지만 뭐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분
* 책만으로 영어회화를 공부하다 실패하셨던 학습자
* 영어를 배우러 학원이나 문화센터가 갈 시간이 없는 분
* 아이와 함께 영어회화를 공부해 보고 싶은 주부
* 더 늦기 전에 영어회화를 공부하고 싶은 60, 70대
* 영어회화가 평생소원인 분 누구나




 저자 소개 

성재원(미니멀영어)
미니멀영어 대표이자 왕초보 영어 전문 유튜브 채널인 <미니멀영어>를 운영하고 있다. 대학에서 전기공학을 전공하는 평범한 공대생이었으나 군 제대 후 친구와 떠난 단체 유럽 여행에서 ‘사진 좀 찍어 주세요’를 “Give me a picture, please.”라고 말하는 자신의 영어 실력에 큰 충격을 받고 영어 스피킹 공부를 결심하게 된다. 이후 각종 영어 학습법을 시도한 끝에 자신만의 영어 학습 노하우를 터득하여 어학연수나 유학 없이 유창한 영어 실력을 갖추게 된다.
이 경험을 통해 ‘성인이 된 후에도 영어는 누구나 할 수 있다’는 확신이 생겼고 예전의 자신과 같은 처지에 있는 영어 초보자들에게 영어 멘토가 되어주고자 <미니멀영어> 유튜브 채널을 시작했다. <미니멀영어>는 영어 왕초보들의 마음을 그 누구보다 잘 이해하는 왕초보 전문 영어 채널로, 차분하고 알기 쉬운 설명으로 인기를 끌며 구독자 3.45만 명, 누적 조회수 110만 뷰를 기록하며 ‘기초영어 독학 최적의 유튜브 채널’로 손꼽히고 있다.
저서로는 「매일 1시간 쓱 보면 툭 나오는 영어 공부법」 (베프북스), 「김미 어 픽쳐 플리즈」 (오늘이후) 등이 있다.

네이버카페_미니멀영어 https://cafe.naver.com/lcjaewon